부자와 야자수 술 따는 사람

밤새도록 그리고 이른 아침까지 통통한 부자는 신선한 야자주를 꿈꿨습니다. 그는 자고 있는 동안 야자수 테이퍼가 자전거를 타고 야자수로 가는 길에 도구 상자에 알루미늄과 못이 섞인 독특한 격자 소리를 들었습니다.How to wear leggings with a long shirt - Quora

깊은 잠에 빠진 그는 야자수로 가는 길에 포도주  강남쩜오도청하는 사람을 가로막았을 때 그에게 신선한 야자주 한 병을 배달하도록 지시했는데, 그 도청꾼은 그가 돌아올 때까지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순간적인 현실주의가 그의 낙관주의를 가로막았습니다. 야자수 테이퍼가 아침의 신선한 야자주를 다른 술꾼에게 맡겼다면?

감긴 눈 너머로 재치 있는 생각을 받아들이기 위해 경멸하는 미소가 떠올랐다. 사회가 가난한 사람들의 말보다 부자의 말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 그의 의심스러운 마음에 가난한 사람들은 목소리를 낮추고 사려 깊게 만드는 현상입니다.

페르디난드(Ferdinand)는 포도주 도청업자의 이름이었지만 마을의 모든 사람, 어른과 아이 모두 그를 ‘야자수 두드리는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손실이 임박했음을 직감하고 신선한 야자주에 대한 전망이 사라지고 – 야자주를 사랑하는 사람들만 아는 손실 – 부자는 침대에서 벌떡 일어났다. 그날 밤 마을 공기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셔츠를 입지 않고 자고 있었다. 그는 복서 위에 이중으로 접힌 포장지를 허리에 묶고 발가락으로 더듬어 슬리퍼를 찾은 다음 문을 나서 앞마당으로 나갔습니다.

마지막 수탉은 단지를 지키는 이중 철문에 이르렀을 때 울고 있었습니다. 그는 오른쪽을 당겨서 한 걸음 더 걸었고, 흙길 옆에 서 있었다. 그의 눈은 먼저 와인 테이퍼를 찾아 길을 내려다보았다. 도청기가 그의 집을 지나쳤다면 그는 구불구불한 좁은 길 주위에 도처에 세워진 다른 마을 건물들에 의해 가려진 채 모퉁이를 돌았을 것입니다.

그 부자는 통통했지만 필요하면 달릴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와인 테이퍼를 찾기 위해 적당한 거리까지 길을 달려갈 수 있었습니다. 반면에 그는 포도주 테이퍼가 늦어지고 아직 집에 도착하지 않기를 바라며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통통한 부자는 기다리면서 생각했다.

페르디난드가 다른 야자수를 두드리기 위해서가 아니라 도청업자가 안전하게 땅에 떨어지기 전에 주문한 야자주를 원하는 사람을 피하기 위해 다른 길을 택했거나 수풀 사이를 걸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들 중 상당수가’라고 뚱뚱한 남자가 생각했습니다. 종려주를 사랑하는 것이 일만 악의 뿌리인가?’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고 부자는 포장지를 풀고 허리 오른쪽에 매듭이 있는 약간 더 조여진 포장지를 다시 묶었습니다. 그 후 그는 그의 냄비 배를 발견하고 벙어리 지방을 짜내었습니다.

쥐어짜는 고통은 더 많은 영혼 탐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도청업자가 집을 지나갔다면 잠을 자면서도 자전거 소리를 들었을 것입니다.

뚱뚱한 부자는 그런 소리를 내는 자전거가 병에 걸려 언제든지 고장날 가능성이 있으며 페르디난드가 수리비를 마련할 만큼 저축을 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그는 수풀 길을 통해 지름길에 의지했을 것입니다.

생각에 잠겨 절망에 가까웠던 통통한 남자는 탭퍼가 자신에게 가까이 와서 두 발을 땅에 딛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그는 좁은 가슴, 다리를 위한 긴 막대기, 두 개의 깊게 자리 잡은 눈이 들어간 큰 머리를 가진 철사 같은 남자였습니다.

그의 도착에 놀란 부자는 그의 냄비 배를 발견하고 다시 단단한 벙어리 지방의 벽을 짜내었습니다.’당신은 이 시간에 길 한복판에서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당신의 그 눈은 결코 잠들지 않습니까?’

‘마지막 수탉이 울기 전에 자전거를 타고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쉬지 않니?’발을 땅에서 페달까지 들어올렸고, 부자는 재빨리 팔을 뻗어 왼쪽 자전거 손잡이를 구속했습니다.

‘무엇이 당신의 영혼을 이렇게 이른 아침에 괴롭게 합니까?’ 테이퍼가 물었다.’야자나무에서 갓 나온 그대로의 호리병박 야자주.’

‘야자주를 부을 공간이 없어요.’ 와인 테이퍼가 임신한 배를 바라보며 말했다. ‘당신은 모든 재물을 뱃속에 저장하고 있지 않습니까?’남자가 자신의 둘레에 대한 언급을 들은 것은 처음이 아니었고 대답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이 불쌍한 다람쥐야, 언제쯤 수고의 땀을 즐길 수 있겠어? 당신의 삐걱 거리는 자전거로 이웃을 방해하지 마십시오. 당신을 봐, 낭비와 철사!’

야자수에 오르기 전에 싸우는 것은 항상 나쁜 징조이며, Ferdinand는 신속하게 확대를 중단했습니다. 그는 부자의 손에서 자전거 손잡이를 떼고 실제로 도망치기 위해 페달을 밟기 시작했습니다.

‘잊지 마세요.’ 부자가 외쳤다. ‘야자 포도주의 나의 신선한 호리병박이!’

‘수리들이 머리 위를 맴돌고 있어요.’ 야자주 테이퍼가 대답했습니다. ‘당신이 토하거나 뱃속의 내용물을 토해내기를 기다리고 있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